본문 바로가기

투자일기

[투자일기] 2023년 7월 4일 - 가계부 정리 6번째

728x90

이랏샤이 마세 진짜 2023년 절반이 지나고 덥고 습하고 짜증나고 돈많이쓰는 7월이 되었습니다.

 

 

 

1. 자산현황

 

이번 달은 크게 나쁘지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출장이니 뭐니해서 카드값이 좀 많이 나오긴했지만 투자도 나름잘됐고 지금 뭔가 자산이 너무 불어나서 제가 계산을 잘못한거같기도하고 좀 그러네요.

이제 진짜 이사 이슈로 7월 둘째주에 은행에서 부를텐데 귀찮네요 증말루.

 

이번 달은 누나 생일이 있어서 미리 생일선물을 줬습니다. 어렸을땐 생일을 안챙겼는데 언제부턴가 저희 가족 내부에 생일선물 문화가생겼습니다. 안주면 서운한 느낌? 

나이가 나이인지라 누나가 아닌 누님의 선물을 드려야할 거 같아서 고민을 하다 여름이라 덥기도하고 고급 양산을 선물해주기로했습니다.

 

이 양산인데요 그림으로볼땐 이쁜 분홍색이었는데 실제 상품을 온걸 보니 할머니같은 색이어서 살짝 당황했습니다.

뭐 비싸보이긴하니 성공 아닐까요?

 

 

 

아 추가적으로 엔화가 많이 떨어졌다 그래서 한 500만원정도 엔화를 사려고했는데 200만원에서 멈췄습니다.920원에 200만원어치 샀습니다. 현재는 900원.. 200만원 묶인셈치고 1000원이 되길 기도하려고합니다.

 

 

 

3. 내 생각(회고)

 

6월을 보니 꽤나 일정이 많았네요 덕분에 운동도 못간날이 더 많습니다. 8번밖에 안갔네요 ㅠㅠ

 

더운데 모두 7월도 화이팅합시다 아자아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