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일기

[투자일기] 2024년 1월 3일 - 가계부 정리 12번째

728x90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신년이 밝았습니다!

 

 

 

1. 자산현황

 

 

 

안녕하세요! 카드값이 빠져나가자 마자 500만원을 김프에 추가 투입했습니다. 이번달 김프 수익은 약 210만원 정도입니다. 두 달 정도 재미를 보다보니 나름 뜨끈뜨끈한 연말을 보내지 않았나 싶습니다. 하하 

비트코인도 추가 매수를 해야하는데 업비트, 바이낸스가 꼬일까봐 빗썸을 사용하려고합니다. 근데 농협계좌를 연결해야하는데 이 망할 농협계좌가 휴면계좌가 되서 도저히 계좌번호를 찾을수가 없습니다. 휴면계좌 조회를 해봐도 나오지가 않아요. 아무튼 조만간 농협계좌를 새로 만들던지 찾던지 해서 비트코인 매수를 진행하려합니다. 아 가격 오르기전에 샀어야했는데 화가나네요.

 

1년 마무리 기념으로 쭉 그래프를 보니 3월부터 대략적으로 2200만원에 자산증감이 있었습니다. 뒤돌아보니 뿌듯하네요. 올해는 진짜 1억을 넘어서고 싶습니다. 

 

개인 사업은... 적신호가 들어왔습니다. 매우 슬프게도 사업자를 폐업해야할 거 같아요. ㅠㅠ 첫 사업이었는데 반 년 정도라 너무 아쉽습니다. 후

 

 

 

2. 투자현황 및 투자계획

지난번에 말한것처럼 비트코인을 살 예정입니다. 조금 사두긴했지만 아직 사뒀다고 하기 애매한 양이에요(10만원 ㅋㅋ) 김프에 투자하는 돈의 일부를 조금 빼둘예정입니다. 

 

 

3. 내 생각

 

12월은 진짜 놀다가 끝난 거 같습니다. 크리스마스에 바로 이어지는 연말 분위기에 취했습니다. 놀러가기도하고 친구들 만나기도하고 돈만 쓴 한 달이었네요. 운동도 다시 조금씩 양을 늘리고있습니다. 주 5일 운동을 어떻게 했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허허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신년에는 원하는 일 모두 이루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