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일기

[투자일기] 2024년 3월 4일 - 가계부 정리 14번째

728x90

 

 

개학시즌인 3월이 왔습니다!

 

 

1. 자산현황

 

 

 

 

 

 

김프투자가 두 달 연속 잘되고 있습니다! 2월 초에 약 2주정도 김프 자동매매가 잘 안되길래 드디어 로직을 고쳐야하나? 먹히지 않는 기간이 와버렸다라고 생각하고 굉장한 스트레스를 받았었는데 다행히 극복한거 같습니다. 역시 김프는 신이야.. 

 

그거와는 별개로 제가 몇달 전부터 계~속 비트코인 사고싶다고 했었는데 미친듯한 상승을 보고 결국 DCA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솔직히 반감기니 뭐니 해도 결국 떨어지는 구간 올라가는 구간을 저는 스스로 판단할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결국 무지성 매집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래서 이번부터는 비트코인 DCA 기록표도 같이 올리려고합니다.

 

첫 매수가 2월 20일이었고 비트코인 7천만원대였는데 눈깜짝할새에 9천만원을 뚫어버렸습니다. 저번에 OKX 점프스타트 이벤트 하고 남은 돈 절반을 산거였는데 어지럽습니다. 매 달 한번씩 매수하기로 했는데 진짜 두 번째 매수는 1억이 넘어간 시점일거 같아요.

 

돈은 많이 벌었는데 이번 달은 나간 돈도 많습니다. 500만원이 묶여있게 되었고 친구 결혼식에, 지난달 수입이 좋아서 이것저것 샀다보니 소비가 은근 많았습니다. 게다가 코로나를 2번째 걸려버려서 일주일동안 배달음식만 먹었더니 그것도 또 지출이 많이 나갔습니다 ㅠㅠ

 

 

2. 내 생각

 

 

2월에는 연휴기간이 많아서 일들이 많았습니다. 덕분에 코로나도 걸리고 ㅠㅠ

이벤트들도 많이했네요 OKX점프스타트에, 바이비트 런치풀, 빗썸 XPLA 새뱃돈도 받고 2월초에 김프장이 안좋았다보니 이런 이벤트들을 좀 찾아본거같습니다.

 

자산현황도 올린지 1년이 넘어갔는데 딱 1년전에 비해 자산이 3000만원이상이 늘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잘 모았다고 생각하지만 잘 못모은 수치이기도 합니다. 투자를 이렇게 열심히 하고 재테크 관리하는거에 비해 모은 금액은 이거밖에 안되니까요 ㅠㅠ 이번달도 화이팅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