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일기

[투자일기] 2024년 8월 2일 - 가계부 정리 19번째

728x90

 

정말 더운 8월입니다. 습하고 덥고 죽겠네요

 

 

 

1. 자산현황

 

 

 

 

 

김프투자수익이 몇 개월째 난항을 겪고있습니다 ㅠㅠ. 못벌지는 않았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투자금액의 1퍼센트가 안됩니다.

비트코인도 6차 DCA입니다. 어째 기분탓인지는 모르겠는데 꼭 제가 매수하고나서 가격이 떨어지는 거 같아요. 장기적으로 보면 거기서 거기겠지만 기분이 몹시 나쁩니다. 

현재는 손해는 아니지만 점점 비트코인에 투자한 금액도 꽤 커지고 있습니다. 전체자산 비율로 따지면 9%정도네요

 

일본이 금리를 인상하면서 그 영향으로 원 달러 환율에 영향이 좀 있습니다. 지금 당장 단기적으로는 좀 떨어지는 추세라 저한테는 좀 치명적입니다. 

 

7월에는 펀비전략, 빗썸 포인트 작 등 김프매매를 대체할 여러가지 돈 벌 방법들을 찾아봤었는데 영 신통치 않았습니다.

이번달 8월에는 DEX거래소에 대한 꿀통이 있다고해서 이번달엔 이거를 좀 파볼생각입니다. 

 

 

 

 

2. 내 생각

 

 

이번달은 부지런하게는 모르겠는데 바쁘게는 살았습니다. 지난달에 시작한 뮤지컬도 열심히하고 또 새롭게 수영도 시작했습니다. 월수금 아침마다 가는데 생각보다 너무 힘들어서 한 달하고 그만할까 생각중입니다. 흑흑

 

아침에 수영하고 저녁에 헬스까지하려니 체력이 안됩니다. 잠이라도 많이자야하는데 늦게자던 잠 패턴이 한 번에 고쳐지지가 않아서 더 힘든거같습니다.

 

아 그리고 요새 사건사고들이 많은걸 보면 이렇게 돈모으는게 의미가 있나 싶기도합니다. (급발진 대참사, 유학생 실종 등등)

 

물론 제가 자린고비처럼 안먹고 안쓰지는 않고 적~당히 놀러도 다니고 적~당히 쓰기도 하지만 어느날 갑자기 죽어버린다고하면 너무 슬플거같습니다. ㅠㅠ 제꿈은 불로장생이라 오래사는게 꿈이어서 건강도 더 챙겨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너무 악착같이 살지 마십쇼 적~당히 즐기면서 삽시다.

 

 

 

반응형